본문 바로가기

일상생활/맛집후기

[광화문 맛집] 양산도 광화문점 - 장어덮밥 전문점, 웨이팅 꿀팁

반응형

안녕하세요, 오늘은 장어덮밥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할 수 있는 장어덮밥 전문점 양산도를 소개하려고 합니다. 

 

양산도는 부산 장어덮밥으로 처음 선보여, 많은 사랑을 받으며 매장이 전국적으로 확산되어 

현재는 30여개의 매장이 있다고 합니다. 저는 광화문점으로 다녀왔습니다. 

 

 [ 양산도 광화문점 ] 
- 영업시간 : 월~일 11:00 ~ 21:00 (브레이크 타임 15:00 ~ 17:00)
- 배달O, 포장O, 주차X (인근 주차장 이용), 캐치테이블O
- 위치 : 광화문역 1번 출구 로얄빌딩 지하1층

 

저는 평일 점심에 방문했는데 현장에서 대기가 2~3팀 정도 생겼을 때 온라인(캐치테이블) 예약이 가능합니다. 

 

고로, 온라인 예약을 하더라도 현장에서 조금의 대기는 할 수 밖에 없습니다. 

 

저는 캐치테이블로 예약해서 4번째 팀이었는데 평일 11:50분쯤 입장한 것 같습니다. 

 

 

내부에 테이블은 여러 개 있고, 화이트 앤 우드 톤의 인테리어로 편안하고 깔끔한 분위기라 고급스러움이 느껴졌습니다. 

나무소재 식기류로 음식이 제공되어 고급스러운 일본식 요리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.  

 

파티션 너머로 테이블이 3개 정도 더 있고 주방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. 

 

장어와 연어 등을 주 재료로 하는 메뉴다보니 16,000원 ~ 34,000원으로 가격대가 있는 편입니다. 

 

저희는 히츠마부시와 가지장어덮밥을 주문했습니다.

밥을 다양한 방법으로 먹을 수 있는 재료들과 메밀, 샐러드,차완무시 등 정갈한 한상 차림으로 제공됩니다. 

 

장어가 한마리 제공된다고 했는데 정말 푸짐하게 올려져 있습니다. 본연의 맛으로 먼저 먹고, 김과 파, 와사비를 넣고 먹어 보는 등 알려주시는 맛있게 먹는 법에 따라 먹어보니 질리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. 

장어도 두툼하고 쫄깃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. 

 

히츠마부시 맛있게 먹는법은 덮밥 뚜껑을 옆고 4등분하여 다음과 같이 다양한 방법으로 먹어보면 됩니다. ①본연의 맛으로, ② 김,파를 넣고 와사비를 얹어 먹기, ③ 김, 파, 와사비를 모두 넣고 오차육수를 부어 말아먹기, ④ 가장 마음에 드는 방식으로 한번 더 먹기

 

가지장어덮밥은 샐러드, 메밀, 차완부시, 장국 등과 함께 한상 차림으로 제공됩니다. 

 

히츠마부시에 비해 장어양 체감상 1/4 수준이고 가지가 올려져 있습니다. 전반적으로 간이 쎄지 않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맛입니다. 

 

가지장어덮밥 맛있게 먹는법은 본연의 맛으로 절반을 먹고 취향에 따라 버터를 넣고 비벼 먹으면 됩니다. 

버터를 넣으면 느끼해질 줄 알았는데, 오히려 더 맛있어서 버터를 다 넣고 비벼 먹었습니다. 

 

다음에 또 장어를 먹고 싶을 때 방문하고 싶은 곳입니다. 웨이팅이 긴게 단점이긴 하지만, 캐치테이블로 온라인으로 먼저 예약하면 20분 내로 들어갈 수 있으니 크게 부담은 없습니다. 

 

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:)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