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상생활/맛집후기

[여의도 맛집] 을지다락 여의도 메뉴 주차 가격 후기

반응형

안녕하세요, 오늘은 여의도에서 맛있는 양식을 즐길 수 있는 을지다락 후기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. 

 

[을지다락 여의도]
- 영업시간 : 월~금 11:00 ~ 21:00, 토~일 11:30 ~ 21:00
- 위치 : 여의도역 5번 출구에서 도보 3분 거리 한국교직원공제회관 지하 1층
- 주차 : 한국교직원공제회관 주차장 이용 (평일 2시간, 주말 및 공휴일 3시간 지원)
- 포장 O, 배달 O, 유아의자 O, 콜키지 유료, 단체석 O 

 

을지다락 여의도는 한국교직원공제회 지하 1층에 있습니다. 

 

들어가면 바로 오른쪽에 있는 계단을 이용해 지하 1층으로 내려가실 수 있습니다. 

 

한국교직원공제회 건물 지하 1층에는 다양한 식당들이 있습니다. 

 

을지다락은 지점이 여러 곳 있지만 여의도점도 역시나 인기가 많습니다. 평일 점심엔 무조건 웨이팅이 필요하지만 저는 주말 점심에 방문하여 다행히 바로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. 

 

 

매장은 주로 2인석으로 이루어져 있었지만, 왼편 미닫이 문 안쪽으로 단체석도 있습니다. 

 

식당 인테리어는 우드와 화이트 톤이 어우러져 따뜻하고 깔끔한 느낌을 줍니다. 곳곳에 배치된 화분들 덕분에 자연스러운 분위기가 더해져 아늑합니다. 

 

입구에는 전신거울이 배치되어 있어, 기념사진을 찍기에 딱 좋은 포토존 역할을 합니다. 밝고 깔끔한 인테리어와 잘 어우러져 방문의 추억을 남기기에도 제격입니다.

 

여의도 식당가답게 가격대는 다소 높은 편이었습니다. 하지만 분위기와 위치를 고려하면 이해할 수 있는 수준이었습니다.

 

저희는 대표메뉴인 다락 로제 파스타와 다락 모듬카츠를 주문했습니다. 

다락 로제 파스타는 깊은 풍미의 라구 파스타 위에 부드러운 생크림과 고소한 그라나 파다노 치즈가 듬뿍 올려져 있어, 달콤하면서도 진한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요리입니다. 

 

흔한 크림파스타나 토마토 파스타와는 다른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.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! 다음에 가면 또 먹고 싶은 메뉴입니다. 

 

다락 모듬카츠는 등심 4조각, 안심 2조각, 새우 1조각, 멘치카츠 1조각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. 

 

멘치카츠는 다진 고기를 사용한 튀김요리로 1조각이 아쉽게 느껴질 만큼 맛있었습니다. 

새우튀김은 흔히 먹어본 맛있는 그 맛입니다. 

 

다만, 다른 유명한 카츠 식당과 비교했을 때 등심, 안심 카츠는 퍽퍽하고 가끔 질긴 부분도 있었습니다. 

 

그래서 다음에 가면 또 주문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.  

 

여의도에서 데이트하기 좋은 분위기의 식당을 찾으신다면 을지다락을 추천드립니다. 

 

또는 양식을 먹고 싶으실 때 방문하기도 좋습니다. 

 

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:)

감사합니다. 

 

 

네이버 지도

을지다락 여의도

map.naver.com

 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