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상생활/맛집후기

[서울시청/북창동 맛집] 카페 나하 서울시청점 마제소바 오므라이스 명란야끼소바

반응형

안녕하세요, 오늘은 서울시청역 부근 북창동 음식거리에 있는 맛집을 소개하겠습니다. (내돈내산!!!) 

일본식 음식을 맛볼 수 있는 '카페 나하'입니다.  

 

1. 가는 길

시청역 7번 출구에서 도보 7~8분 정도 걸립니다. 

 

네이버 지도

카페나하 서울시청점

map.naver.com

 

 

입간판에 '오키나와 레스토랑 나하'라고 영어로 써져 있어 눈에 잘 띄지 않고 2층에 위치하고 있어 놓칠 수 있습니다. 

카페 나하 건물1층 입구

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도 저런 현수막으로 꾸며져 있습니다. 

 

음식이 늦게 나온다는 민원이 많아서 그런지 ①오므라이스 단품, ②오므라이스 가라아게 콤보, ③가라아게 정식, ④오늘의 카레는 주문 시 더 빠르게 음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. 

2. 운영시간

본점인 망원점과는 다르게 직장인이 주로 방문해서인지, 토일은 휴무, 월~금에도 11:00 ~ 15:00만 영업합니다. 

평일 점심시간에는 11시 30분 이전에 가야 웨이팅 없이 드실 수 있고 12시 30분 이후부터는 자리 걱정 없이 방문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.  

3. 메뉴(가격) 

식당 들어가기 전 문 앞에 키오스크가 있어 자리 잡고 주문하시면 됩니다. 

 

식사류와 사이드 메뉴 종류와 가격은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. 서울 시내 음식점 치고 가성비가 좋은 편인 것 같습니다. 

01

4. 음식후기

 (1) 오므라이스

카페 나하의 대표메뉴인 오므라이스입니다. 볶음밥 위에 구름계란이 덮어져 있습니다. 

소스도 맛있고 계란도 부드러워 좋았지만 저희가 주문했을 땐 밥알이 부드럽지 않고 딱딱한 느낌이고

특별한 오므라이스라기보다는 일반적인 오므라이스였습니다. 

볶음밥과 소스는 리필을 해준다고 하시니 양 많은 남자분들에게는 딱인 것 같습니다. 

 

(2) 명란야끼소바

명란야끼소바에는 새우와 소시지가 들어있습니다. 일본음식 특징대로 조금 짠 편이었습니다. 다음에 가면 해당 메뉴는 주문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.  

 

(3) 마제소바

마제소바는 정말 맛있어서 다음에 가면 이걸 또 먹을 것 같습니다. 짜지도 않고 면도 부드럽고, 소스도 적당히 자극적인 맛이었습니다. 

 

5. 서비스

주문, 반찬 세팅, 음식 수령, 식판반납 등 모든 게 셀프로 이루어집니다. 

 

 

서울시청역 부근에서 식당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. 

가성비 좋은 일본식 음식점 카페 나하 방문 후기였습니다. 감사합니다 :)

 

 

반응형